건강 및 마사지


 

마사지는 전신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마사지 요법의 일부 생리학적 효과에 대한 간략한 개요는 마사지 요법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하는 필요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혈액 순환과 림프 흐름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사지는 리드미컬하게 가해지는 수동 압력의 기계적 효과를 증가시키고 움직임을 사용하여 혈류를 증가시킬 있습니다. 신경 수용체의 자극은 반사 작용에 의해 혈관을 확장시켜 혈류를 촉진할 있습니다.

 

림프라고 하는 유백색 액체인 림프는 조직에서 노폐물과 불순물을 운반합니다. 그것은 땀샘처럼 보이고 여과 밸브 역할을하는 림프 구조를 통과합니다. 림프는 혈액처럼 순환하지 않기 때문에 근육 수축의 영향을 받습니다. 활동이 없는 사람은 림프 흐름을 방해할 있습니다. 그러나 격렬한 활동은 증가된 폐기물보다 많은 자극을 유발할 있습니다. 어느 경우이든 마사지는 림프 운동을 크게 도울 있습니다.

 

전체가 건강해야 합니다. 이러한 체액은 영양분과 산소를 ​​운반하고 독소와 기타 독소를 낭비하기 때문에 신체의 세포는 혈액과 림프의 건강한 공급에 의존합니다. 전체에 순환이 중요한 이유는 분명합니다.

 

마사지는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 혈액 변화를 일으킬 있습니다. 마사지는 혈액 산소 수치를 10-15% 증가시킬 있습니다.

 

- 전신의 근육에 영향을 있습니다. 마사지는 단단하고 짧아진 근육을 풀고 약하고 이완된 근육을 자극할 있습니다. 근육의 이러한 "균형" 자세를 개선하고 보다 효율적인 움직임을 장려할 있습니다. 마사지가 근력을 증가시키지는 않지만 운동 피로 회복 속도를 높이는 도움이 있습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근육을 강화하고 조절하는 많은 훈련과 운동을 허용합니다. 마사지는 또한 근육과 근육을 지지하고 둘러싸고 있는 결합 조직을 이완시키는 사용할 있습니다. 이것은 조직을 탄력 있게 유지하는 도움이 됩니다.

 

- 체내 분비와 배설을 증가시킨다. 마사지는 위액, 타액 소변 생성을 크게 증가시킬 있습니다. 또한 유기인, 질소, 염화나트륨() 배설과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 이는 신체가 흡수된 물질을 사용하는 비율인 대사율이 증가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신경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사지는 원하는 효과에 따라 신경계를 자극하거나 진정시켜 균형을 잡을 있습니다.

 

- 피부 상태를 개선합니다. 마사지는 땀샘과 피지선의 기능과 건강을 직접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땀샘은 피부를 수분, 깨끗하고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거칠고 딱딱한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 있습니다.

 

- 내부 장기를 감염시킵니다. 내부 장기에 공급하는 신경을 간접적으로 자극하면 혈관이 확장되어 많은 혈액 공급이 가능합니다.

 

마사지가 건강에 미치는 생리적 효과와 건강해지는 방법에 대해 많이 이해할 있습니다. 건강하고 건강한 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마사지 치료사의 아래에서 일어나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마사지는 모든 스포츠나 운동에 도움이 있습니다. 마사지는 생리적 피로를 줄이는 도움이 되고, 운동에서 회복을 도우며, 나은 훈련을 촉진할 있습니다. 이것은 길고 효율적인 운동을 가능하게 하고 부상을 예방합니다.

 

이것은 고대 지중해 문명에 의해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들은 목욕을 마친 전신 마사지를 포함했습니다. 고대인들은 교육이 심신의 평등한 발전이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현대인은 전체적인 건강과 체력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것은 오래된 철학을 되살리려는 시도입니다.

 

피트니스 요법을 시작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운동을 없습니다. 규칙적인 운동을 시작하면 신체의 모든 부분이 바뀝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혈관의 복잡한 특성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것은 산소에 대한 신체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많은 영양분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과정은 시간이 걸립니다. 근육의 상태는 양호하지만 충분한 산소와 영양분을 섭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많은 운동 프로그램에서 통증과 통증에 대해 생각하는데, 이는 일반적인 오해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거짓입니다. 로마인과 그리스인이 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마사지를 사용할 있습니다. 지구력을 높이고 피로를 줄이며 정기적인 건강 프로그램의 일부로 기분을 좋게 하는 것입니다.

 

마사지는 근육 자극 기타 부산물을 분산시키는 도움이 있습니다. 운동 세션이 시작된 직후 근육 조직은 젖산과 탄산으로 오염됩니다. 이러한 산은 운동 선수, 댄서 운동가가 경험하는 경련과 통증에 기여합니다. 공연자 /또는 운동가는 경련이나 통증으로 고통받을 있습니다. 산은 간과 근육의 글리코겐이 운동 중에 사용되는 에너지를 생성하기 위해 연소될 형성됩니다. 이러한 산은 글리코겐으로 다시 전환되거나 림프계 순환계를 통해 배출되어야 합니다. 피로와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산을 재전환하고 배설하는 과정이 계속됩니다. 마사지는 자극을 줄이고 근육 회복을 증가시킬 있습니다. 마사지는 근육을 증가시키기 위해 휴식을 대신할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상위 10가지 마사지 유형